|
MDAC (Microsoft data access components) 2.8이 최신 버전일겁니다.
일단은 위의 것을 다운받아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각 PC에도 깔아주셔야지요.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미루(RTT) 님이 쓰신 글 :
: 애구..도움을 요청합니다.
:
: 프로그램이 약 15일전에 돌릴때는 잘 동작했는데요,,
: 어제 저녁에 최종 프로그램 작성해서 깔았더니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떨어지내요..
:
: ADO사용 했습니다.
: 콘넥션이랑 쿼리 사용했구요.
:
: 글구 더 이상한것은 딴데서 컴파일 해서 돌리면 아래그림과 같이
: "Error creating object, Please verify that the Microsoft data access components 2.1 (or later) have been properly installed." 메세지가 떨어지내요.
:
: 굴구요 그냥 빈 폼에 Ado의 어떤 컴포넌트라도 가져가가 놓는순간 위와 같은 에러가 떨어지고요,,
: 왠 조화일까요..
:
: pc는 해외에서 들여온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서 포맷을 하거나 인터넷은 연결할수 없습니다.
: usb메모리를 사용해서 깔수는 있습니다.
:
: 혹시 경험해보신분 있으시면 조언 부탁합니다.
: 이런 경우는 첨 이네요?
:
: 참고로 win xp pro 한글에, 오피스 2003 깔려있고요, 미국의 lucent의 모니터링 프로그램 깔려 있습니다.
: lucent AnyMedia GSI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