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구..도움을 요청합니다.
프로그램이 약 15일전에 돌릴때는 잘 동작했는데요,,
어제 저녁에 최종 프로그램 작성해서 깔았더니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떨어지내요..
ADO사용 했습니다.
콘넥션이랑 쿼리 사용했구요.
글구 더 이상한것은 딴데서 컴파일 해서 돌리면 아래그림과 같이
"Error creating object, Please verify that the Microsoft data access components 2.1 (or later) have been properly installed." 메세지가 떨어지내요.
굴구요 그냥 빈 폼에 Ado의 어떤 컴포넌트라도 가져가가 놓는순간 위와 같은 에러가 떨어지고요,,
왠 조화일까요..
pc는 해외에서 들여온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서 포맷을 하거나 인터넷은 연결할수 없습니다.
usb메모리를 사용해서 깔수는 있습니다.
혹시 경험해보신분 있으시면 조언 부탁합니다.
이런 경우는 첨 이네요?
참고로 win xp pro 한글에, 오피스 2003 깔려있고요, 미국의 lucent의 모니터링 프로그램 깔려 있습니다.
lucent AnyMedia GSI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