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23] 임프님,,글구 포럼 회원님들..좀 도와주이소..
미루(RTT) [sxdotori] 1024 읽음    2005-12-14 11:09
애구..도움을 요청합니다.

프로그램이 약 15일전에 돌릴때는 잘 동작했는데요,,
어제 저녁에 최종 프로그램 작성해서 깔았더니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떨어지내요..

ADO사용 했습니다.
콘넥션이랑 쿼리 사용했구요.

글구 더 이상한것은 딴데서 컴파일 해서 돌리면 아래그림과 같이
"Error creating object, Please verify that the Microsoft data access components 2.1 (or later) have been properly installed." 메세지가 떨어지내요.

굴구요 그냥 빈 폼에 Ado의 어떤 컴포넌트라도 가져가가 놓는순간 위와 같은 에러가 떨어지고요,,
왠 조화일까요..

pc는 해외에서 들여온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서 포맷을 하거나 인터넷은 연결할수 없습니다.
usb메모리를 사용해서 깔수는  있습니다.

혹시 경험해보신분 있으시면 조언 부탁합니다.
이런 경우는 첨 이네요?

참고로 win xp pro 한글에, 오피스 2003 깔려있고요, 미국의 lucent의 모니터링 프로그램 깔려 있습니다.
lucent AnyMedia GSI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923 임프님,,글구 포럼 회원님들..좀 도와주이소.. 미루(RTT) 1024 2005/12/14
42925     Re:임프님,,글구 포럼 회원님들..좀 도와주이소.. 소리바람.OJ 831 2005/12/14
42927         Re:Re:MDAC ERROR..자답..해결..했습니다. 미루(RTT) 1756 2005/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