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64] Re: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소리바람.OJ [phonon] 952 읽음    2005-12-01 20:09
Edit1.Text는 AnsiString 형입니다.
c_str()를 사용하셔서 char로 변환하시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AnsiString mm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2726";

    ShellExecute(NULL, "open", "iexplore.exe", mm.c_str(), NULL,
              SW_SHOWNORMAL);
}

위와 같이 하시면 될 겁니다.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연습생 님이 쓰신 글 :
: 님 방식대로 처음에 했는데...
:
: 에딧창에서 받은 것은 string형식인데
:
: sellexecute에서 받을 형식은 char형이라서 그런지 안돼요...
:
: 그래서 두번째 방법으로 했는데 한방에 되네용..
:
: 감사드립니다...
:
: 이제 인터넷이 되는곳이면 언제든지 문자를 맘대로 보낼수 있게 되었네요...
: 이제 여기다 주소록을 추가시키면 누구도 부럽지 않은 문자프로그램이 되네요..
: 감사드립니다...
: 메일로 보내시면 님만 특별히 보내드릴께여..ㅋㅋ
: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간단한 방법은,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ShellExecute(NULL, "open", "iexplore.exe",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2726", NULL,
: :              SW_SHOWNORMAL);
: : }
: :
: : 위의 것을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
: : 조금 응용을 하시려면 TCppWebBrows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 WB1->Navigate(WideString("http://www.borlandforum.com"));
: :
: :
: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 :
: :
: : 연습생 님이 쓰신 글 :
: : : C++ 빌더를 공부하면서 하는건데요..
: : : 제가 문자 보내는 프로그램을 짜는데
: : : 여기서 막혀버렸네요
: : :
: : : 받는사람 : 011
: : : 보내는 사람 : 018
: : : 메세지 : 하이!
: : :
: : : 이렇게 입력해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 : : 익스플로러 창이 떠서 주소란에 값을
: : :
: : : http://문자서버페이지?phone=011?send=018?message=하이
: : :
: : : 주어서 실행하게 하는건데요
: : : 넘 어려워요
: : : 책봐도 몰겠고...
: : :
: : : 부탁좀 드릴께여...

+ -

관련 글 리스트
42726 응용프로그램 버튼 클릭으로 익스플로러 띄워서 주소창에 넣어 이동하기... 연습생 867 2005/11/30
42730     Re:응용프로그램 버튼 클릭으로 익스플로러 띄워서 주소창에 넣어 이동하기... 소리바람.OJ 1123 2005/11/30
42763         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연습생 848 2005/12/01
42764             Re: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소리바람.OJ 952 2005/1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