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방식대로 처음에 했는데...
에딧창에서 받은 것은 string형식인데
sellexecute에서 받을 형식은 char형이라서 그런지 안돼요...
그래서 두번째 방법으로 했는데 한방에 되네용..
감사드립니다...
이제 인터넷이 되는곳이면 언제든지 문자를 맘대로 보낼수 있게 되었네요...
이제 여기다 주소록을 추가시키면 누구도 부럽지 않은 문자프로그램이 되네요..
감사드립니다...
메일로 보내시면 님만 특별히 보내드릴께여..ㅋㅋ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간단한 방법은,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ShellExecute(NULL, "open", "iexplore.exe",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2726", NULL,
: SW_SHOWNORMAL);
: }
:
: 위의 것을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조금 응용을 하시려면 TCppWebBrows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 WB1->Navigate(WideString(" http://www.borlandforum.com"));
:
: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
:
: 연습생 님이 쓰신 글 :
: : C++ 빌더를 공부하면서 하는건데요..
: : 제가 문자 보내는 프로그램을 짜는데
: : 여기서 막혀버렸네요
: :
: : 받는사람 : 011
: : 보내는 사람 : 018
: : 메세지 : 하이!
: :
: : 이렇게 입력해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 : 익스플로러 창이 떠서 주소란에 값을
: :
: : http://문자서버페이지?phone=011?send=018?message=하이
: :
: : 주어서 실행하게 하는건데요
: : 넘 어려워요
: : 책봐도 몰겠고...
: :
: : 부탁좀 드릴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