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63] 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연습생 [] 848 읽음    2005-12-01 20:02
님 방식대로 처음에 했는데...

에딧창에서 받은 것은 string형식인데

sellexecute에서 받을 형식은 char형이라서 그런지 안돼요...

그래서 두번째 방법으로 했는데 한방에 되네용..

감사드립니다...

이제 인터넷이 되는곳이면 언제든지 문자를 맘대로 보낼수 있게 되었네요...
이제 여기다 주소록을 추가시키면 누구도 부럽지 않은 문자프로그램이 되네요..
감사드립니다...
메일로 보내시면 님만 특별히 보내드릴께여..ㅋㅋ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간단한 방법은,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ShellExecute(NULL, "open", "iexplore.exe",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2726", NULL,
:              SW_SHOWNORMAL);
: }
:
: 위의 것을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조금 응용을 하시려면 TCppWebBrows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 WB1->Navigate(WideString("http://www.borlandforum.com"));
:
: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
:
: 연습생 님이 쓰신 글 :
: : C++ 빌더를 공부하면서 하는건데요..
: : 제가 문자 보내는 프로그램을 짜는데
: : 여기서 막혀버렸네요
: :
: : 받는사람 : 011
: : 보내는 사람 : 018
: : 메세지 : 하이!
: :
: : 이렇게 입력해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 : 익스플로러 창이 떠서 주소란에 값을
: :
: : http://문자서버페이지?phone=011?send=018?message=하이
: :
: : 주어서 실행하게 하는건데요
: : 넘 어려워요
: : 책봐도 몰겠고...
: :
: : 부탁좀 드릴께여...

+ -

관련 글 리스트
42726 응용프로그램 버튼 클릭으로 익스플로러 띄워서 주소창에 넣어 이동하기... 연습생 867 2005/11/30
42730     Re:응용프로그램 버튼 클릭으로 익스플로러 띄워서 주소창에 넣어 이동하기... 소리바람.OJ 1123 2005/11/30
42763         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연습생 848 2005/12/01
42764             Re: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소리바람.OJ 953 2005/1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