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30]
Re:응용프로그램 버튼 클릭으로 익스플로러 띄워서 주소창에 넣어 이동하기...
소리바람.OJ
[
phonon
]
1122 읽음
2005-11-30
13:43
간단한 방법은,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ShellExecute(NULL, "open", "iexplore.exe",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2726
", NULL,
SW_SHOWNORMAL);
}
위의 것을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금 응용을 하시려면 TCppWebBrows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WB1->Navigate(WideString("
http://www.borlandforum.com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연습생 님이 쓰신 글 :
: C++ 빌더를 공부하면서 하는건데요..
: 제가 문자 보내는 프로그램을 짜는데
: 여기서 막혀버렸네요
:
: 받는사람 : 011
: 보내는 사람 : 018
: 메세지 : 하이!
:
: 이렇게 입력해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 익스플로러 창이 떠서 주소란에 값을
:
:
http://문자서버페이지?phone=011?send=018?message=하이
:
: 주어서 실행하게 하는건데요
: 넘 어려워요
: 책봐도 몰겠고...
:
: 부탁좀 드릴께여...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584
+
-
관련 글 리스트
42726
응용프로그램 버튼 클릭으로 익스플로러 띄워서 주소창에 넣어 이동하기...
연습생
867
2005/11/30
42730
Re:응용프로그램 버튼 클릭으로 익스플로러 띄워서 주소창에 넣어 이동하기...
소리바람.OJ
1122
2005/11/30
42763
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연습생
848
2005/12/01
42764
Re:소리바람님 감사드립니다. 해결했지만 아쉬움이...
소리바람.OJ
952
2005/12/0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