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47]
Re: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마술감자.명국진
[
magicpotato
]
982 읽음
2005-12-01
09:26
영제님이 알려주셨는데 보충설명 합니다.
int64는 명칭이고 실제 코딩을 할 때는 __int64 나 unsigned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우종철 님이 쓰신 글 :
: 큰 정수를 다뤄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
: 10의 64승 정수를 써야하거든요.
:
: 배열을 쓰자니 너무 복잡한거 같아서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628
+
-
관련 글 리스트
42745
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우종철
861
2005/12/01
42747
Re: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마술감자.명국진
982
2005/12/01
42746
Re: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civilian,안영제
860
2005/12/01
42749
Re:Re: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신성기
911
2005/12/01
42757
Re:Re:Re: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civilian,안영제
820
2005/12/01
42751
Re:Re:Re: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소리바람.OJ
916
2005/12/01
42767
Re:Re:Re:Re:큰 정수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우종철
831
2005/12/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