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28] 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xsapiens] 1359 읽음    2005-11-30 13:10
고맙습니다.
저같은 초짜한테도 이렇게 좋은 답을 주시다니... 흑흑. 감격 감격 감격입니다.
^^; 당장 다운받아서 해봐야겠네요. ^^; 고맙습니다.
.

열씸! 님이 쓰신 글 :
: DSPACK234 설치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 다만, 헤더화일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조금 있었던것 같은데요.
: 일전에 누군가 질문해서 답변을 올려 뒀던 기억이 있습니다.
:
: 그리고 당췌 모르시겠다고 하셨던 경로를 지정하는 부분은,
:
: 빌더 메인 메뉴 -> Project -> Option 에 가시면, Directories 를 설정하는 텝이 있죠.
:
: 거기서 include 디렉토리와 library 디렉토리에 각각 그 두 가지 폴더 (DSPACK, DirectX9) 를
: 추가해 줘야, 그 안에 들어 있는 헤더화일과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다는겁니다.
:
: 그렇게 경로를 지정해 놓고 Default 체크 해 주고 OK 누르시면, 다른 프로젝트들에도 반영 되겠지요.
:
: 필요한 화일들을 첨부해 놓겠습니다.
:
: 2.34 버전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조치를 적어둔 글 링크입니다. 제가 닉을 사용하게 된 관계로
: 열씸 닉으론 검색이 안되겠군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8713

+ -

관련 글 리스트
42722 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2618 2005/11/30
42723     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열씸! 2002 2005/11/30
42728         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359 2005/11/30
42744             Re: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305 2005/11/30
42743             Re: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131 2005/1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