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23] 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열씸! [cappuccino] 2002 읽음    2005-11-30 02:18
DXBCB.zip 2.7MB 앞서의 DirectX 빌더 지원 Libraries 와 DLLs
DSPACK234 설치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헤더화일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조금 있었던것 같은데요.
일전에 누군가 질문해서 답변을 올려 뒀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췌 모르시겠다고 하셨던 경로를 지정하는 부분은,

빌더 메인 메뉴 -> Project -> Option 에 가시면, Directories 를 설정하는 텝이 있죠.

거기서 include 디렉토리와 library 디렉토리에 각각 그 두 가지 폴더 (DSPACK, DirectX9) 를
추가해 줘야, 그 안에 들어 있는 헤더화일과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다는겁니다.

그렇게 경로를 지정해 놓고 Default 체크 해 주고 OK 누르시면, 다른 프로젝트들에도 반영 되겠지요.

필요한 화일들을 첨부해 놓겠습니다.

2.34 버전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조치를 적어둔 글 링크입니다. 제가 닉을 사용하게 된 관계로
열씸 닉으론 검색이 안되겠군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8713

+ -

관련 글 리스트
42722 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2618 2005/11/30
42723     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열씸! 2002 2005/11/30
42728         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360 2005/11/30
42744             Re: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306 2005/11/30
42743             Re: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131 2005/1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