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ACK234 설치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헤더화일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조금 있었던것 같은데요.
일전에 누군가 질문해서 답변을 올려 뒀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췌 모르시겠다고 하셨던 경로를 지정하는 부분은,
빌더 메인 메뉴 -> Project -> Option 에 가시면, Directories 를 설정하는 텝이 있죠.
거기서 include 디렉토리와 library 디렉토리에 각각 그 두 가지 폴더 (DSPACK, DirectX9) 를
추가해 줘야, 그 안에 들어 있는 헤더화일과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다는겁니다.
그렇게 경로를 지정해 놓고 Default 체크 해 주고 OK 누르시면, 다른 프로젝트들에도 반영 되겠지요.
필요한 화일들을 첨부해 놓겠습니다.
2.34 버전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조치를 적어둔 글 링크입니다. 제가 닉을 사용하게 된 관계로
열씸 닉으론 검색이 안되겠군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8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