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22] 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xsapiens] 2618 읽음    2005-11-30 01:27
안녕하세요.

WinXP Pro + BC++Builder 6환경입니다.

DSPack을 설치하려고 dx90bsdk.exe를 설치했습니다.
DSPack234를 설치하려했는데요... D3DX9D.DLL이 없다고하면서 설치가 안되네요.
DSPack231이 버그가 없다고 하기에... DSPack231를 설치하려 해 봤습니다. 역시 똑같은 오류 입니다.

dx90bsdk를 uninstall 한 후 dxsdk_oct2005.exe를 설치한 후 DSPack234를 설치하려 시도해 봤습니다.
안되더군요.
그래서 DSPack231을 또 시도 해 봤습니다. 역시 안되네요.

게시판에 보니깐... DSPack231이 버그가 없다는 말도 있고... 그래서 해 봤는데... 안되네요.
또...
DX90SDK를 설치하라는 답변도 있기에 나름데로 두가지를 다 설치 해 봤지만. 역시 똑같네요.
제가 설치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나요?
DirectX SDK를 설치하면 D3DX9D.DLL이 생성된다고 하던데... 그것도 아닌가봐요? 제 컴퓨터에는 없네요.

이곳 자료실에서 C++Builder용 DirectX9파일들을 받아 설치하라고 하는데요... 찾지를 못했습니다.
대신 이런 것들을 찾았습니다.
CBuilder_DX90_libs.zip
Clootie_DX90_dlls.zip
이 두가지를 풀어 봐도.... 역시 D3DX9D.DLL이 파일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이 파일 어떻게하면 생기는지 아세요?


음... 또 궁금한 것은요....
DSPack설치 설명서에보니까요...
------------------------------------
2 - Add this paths to your search directory:
       - (DSPackDir)\src\Directx9
       - (DSPackDir)\src\DSPack
------------------------------------
요런 말이 있네요.
여기서 말하는 search path라는 것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윈도우즈 시스템의 환경변수 Path 를 말하는 것은 아닌 듯 하고.
프로젝트 옵션에서 설정하는 것을 말하는 것 같은데요... 이게 어디에 있는지 혹시 아세요?

설치설명서가 제게는 좀 어렵고 명백하지 못한 것 같은데요..... (제가 영어가 딸려서요.ㅠ,.ㅠ;)

1 - Install DirectX9 if you plan to use VMR or Direct3D : http://www.microsoft.com/windows/directx/downloads/drx90.asp
이건 DirectX9 SDK를 설치하란 말이죠?

2 - Install Direct3D libraries if you plan to use Direct3D : http://clootie.narod.ru/delphi/download_dx90.html
이건... Direct3D라이브러리를 설치하란 말 인 듯 한데요... 설명서에 있는 링크를 따라 가 봐도 없네요.
어디서 뭘 받아서 설치해야 하는건가요?

3 - Install Windows Media if you plan to use ASF compression or streaming: http://www.progdigy.com/download/wmfdist.exe
ASF 파일을 생성하려면 이걸 설치하란 말 인 듯 한데요... 이건... 아무 사이트에서 다운 받아서 설치했어요.

1 - Download the DirectX9 SDK from MS and update the "$(BCB)\Include" directory. You must also updates the DX SDK with the file provided in the "(DSPackDir)\Include" directory.
DirectX 9 SDK가 설치된 디렉터리의 include 내에 있는 파일을 $(BCB)\Include 안에 복사하란 말이죠? DSPack앞축을 풀어놓은 디렉터리 내의 include 안에도 복사하란 말 맞죠?

2 - Add this paths to your search directory:
       - (DSPackDir)\src\Directx9
       - (DSPackDir)\src\DSPack
이건 당채.... 어떻게 하란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2 - Compile DirectX 9 Package (DirectX9_BCB6.dpk) from the "packages" directtory.
그냥 컴파일만 하란 말이죠?

3 - Compile DSPack Package (DSPack_BCB6.dpk) from the "packages" directory.
역시, 그냥 컴파일만 하란 말이죠?

4- Install Design Package (DSPackDesign_BCB6.dpk) from the "packages" directory.
인스톨 하란 말이죠?

아무리 생각해도 별로 설치가 안 될 이유가 없는 것 같은데요...
제가 뭘 잘못해서 안되는걸까요?
애구...... 좀 도와주세요.
벌써 2주일째 이러고 있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2722 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2618 2005/11/30
42723     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열씸! 2003 2005/11/30
42728         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360 2005/11/30
42744             Re: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306 2005/11/30
42743             Re:Re:Re:DX90SDK를 설치한다고 D3DX9D.DLL가 생기는 것은 아닌가봐요? 임영우 1131 2005/1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