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5.0을 사용하고 있는데 Object Inspector에 Format 이란 항목은 없거든요.
DateFormat 항목에는 입력해도 Invalid property value 라고 나오구요.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이상하군요.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Format에 값을 직접 넣어보세요.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 : 폼 생성시 Show 함수에서 말씀하신대로 입력을 했습니다.
: :
: : 그런데 컴파일을 하니까
: : "Format is not member of TDateTimePicker" error 가 뜹니다.
: :
: :
: :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 DateTimePicker1->Kind = dtkTime;
: : : DateTimePicker1->Format = "hh:mm:ss";
: : :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 : DateTimePicker 사용시 kind를 dtkTime, DateFormat을 dtShort 로 하면
: : : : 오후 9:02:15 이런식으로 표시되는데 이것을 21:02:15 이런식으로 표현하려면 어떻게해야
: : : :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