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폼 생성시 Show 함수에서 말씀하신대로 입력을 했습니다.
그런데 컴파일을 하니까
"Format is not member of TDateTimePicker" error 가 뜹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DateTimePicker1->Kind = dtkTime;
: DateTimePicker1->Format = "hh:mm:ss";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DateTimePicker 사용시 kind를 dtkTime, DateFormat을 dtShort 로 하면
: : 오후 9:02:15 이런식으로 표시되는데 이것을 21:02:15 이런식으로 표현하려면 어떻게해야
: :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