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44] Re:Re:[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초보자 [] 1109 읽음    2005-11-20 03:40
답변 감사드립니다.

폼 생성시 Show 함수에서 말씀하신대로  입력을 했습니다.

그런데 컴파일을 하니까
"Format is not member of TDateTimePicker"  error 가 뜹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DateTimePicker1->Kind = dtkTime;
: DateTimePicker1->Format = "hh:mm:ss";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DateTimePicker 사용시 kind를 dtkTime, DateFormat을 dtShort 로 하면
: : 오후 9:02:15 이런식으로 표시되는데 이것을  21:02:15 이런식으로 표현하려면 어떻게해야
: :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2538 [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초보자 992 2005/11/19
42540     Re:[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civilian,안영제 1237 2005/11/19
42544         Re:Re:[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초보자 1109 2005/11/20
42545             Re:Re:Re:[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civilian,안영제 1043 2005/11/20
42547                 Re:Re:Re:Re:[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초보자 1153 2005/11/20
42561                     Re:Re:Re:Re:Re:[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civilian,안영제 1727 2005/11/21
42562                         Re:Re:Re:Re:Re:Re:[질문]DateTimePicker 사용시 시간표시에 대해서 소리바람.OJ 2661 2005/1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