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하군요.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Format에 값을 직접 넣어보세요.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폼 생성시 Show 함수에서 말씀하신대로 입력을 했습니다.
:
: 그런데 컴파일을 하니까
: "Format is not member of TDateTimePicker" error 가 뜹니다.
:
: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DateTimePicker1->Kind = dtkTime;
: : DateTimePicker1->Format = "hh:mm:ss";
: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 DateTimePicker 사용시 kind를 dtkTime, DateFormat을 dtShort 로 하면
: : : 오후 9:02:15 이런식으로 표시되는데 이것을 21:02:15 이런식으로 표현하려면 어떻게해야
: : :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