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못 이해했습니다.
메신저처럼이었군요.
쩝~
안영제님께서 소개하신 것이 쓸만하군요.
다른 방법은 직접 MS의 Riched32.dll을 직접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http://www.cpcug.org/user/clemenzi/technical/Languages/RichEdit.htm
다른 방법은 Wordpad의 것을 빌려오는 것입니다.
http://www.codeproject.com/docview/Table___Image_editor.asp
위의 사이트에 간단한 예제가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일일히 구현하셔야 합니다.
건승을 빕니다.
PS)
html를 이용하는 방법도 가능은 합니다.
(적용하기 힘들고 Save/Load가 조금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이 문제지요.)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WebBrowser Component를 사용하시는 것이 앞으로의 확장성에 유리하다고 봅니다.
: 예로, 이미지와 텍스트뿐만 아니라 플래쉬콘을 추가한다면 더욱 그렇지요.
:
: Template html를 만들고 위의 컴포넌트의 메모리상에서 입력시 마다 반영을 할 수 있습니다.
: Javascript에 대한 지식이 필수가 되겠습니다.
:
: 건승을 빕니다.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제가 써본 솔루션 중에선 RichView( http://www.trichview.com)이 쓸만합니다.
: : 그런데 한글 입력시 IME 박스가 나타나는 현상이 있습니다.
: :
: : 프리버전도 있으니(초창기 것이라 기능이 많지는 않지만)
: : 받아서 적당히 수정해 쓰셔도 될듯합니다.
: :
: : 그럼..
: :
: :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 : 메신저 처럼 이미지 파일을 사용할 일이 있어서 그러는데..
: : : 이미지 파일을 올릴수 있는지
: : : 있다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 : :
: : : 혹시 RichEdit 만으로 처리 하기가 좀 뭐하면..
: : : 좋은 컴포넌트 좀 추천해서 알려주세요.. 제발...
: : :
: : :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