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Browser Component를 사용하시는 것이 앞으로의 확장성에 유리하다고 봅니다.
예로, 이미지와 텍스트뿐만 아니라 플래쉬콘을 추가한다면 더욱 그렇지요.
Template html를 만들고 위의 컴포넌트의 메모리상에서 입력시 마다 반영을 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에 대한 지식이 필수가 되겠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제가 써본 솔루션 중에선 RichView( http://www.trichview.com)이 쓸만합니다.
: 그런데 한글 입력시 IME 박스가 나타나는 현상이 있습니다.
:
: 프리버전도 있으니(초창기 것이라 기능이 많지는 않지만)
: 받아서 적당히 수정해 쓰셔도 될듯합니다.
:
: 그럼..
:
: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 메신저 처럼 이미지 파일을 사용할 일이 있어서 그러는데..
: : 이미지 파일을 올릴수 있는지
: : 있다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 :
: : 혹시 RichEdit 만으로 처리 하기가 좀 뭐하면..
: : 좋은 컴포넌트 좀 추천해서 알려주세요.. 제발...
: :
: :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