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79] Re:Re:이미지 그림파일 포맷을 RichEdit에 올릴수 있는지요? 있으면 방법좀...
소리바람.OJ [phonon] 2522 읽음    2005-11-07 13:36
WebBrowser Component를 사용하시는 것이 앞으로의 확장성에 유리하다고 봅니다.
예로, 이미지와 텍스트뿐만 아니라 플래쉬콘을 추가한다면 더욱 그렇지요.

Template html를 만들고 위의 컴포넌트의 메모리상에서 입력시 마다 반영을 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에 대한 지식이 필수가 되겠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제가 써본 솔루션 중에선 RichView(http://www.trichview.com)이 쓸만합니다.
: 그런데 한글 입력시 IME 박스가 나타나는 현상이 있습니다.
:
: 프리버전도 있으니(초창기 것이라 기능이 많지는 않지만)
: 받아서 적당히 수정해 쓰셔도 될듯합니다.
:
: 그럼..
:
: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 메신저 처럼 이미지 파일을 사용할 일이 있어서 그러는데..
: : 이미지 파일을 올릴수 있는지
: : 있다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 :
: : 혹시 RichEdit 만으로 처리 하기가 좀 뭐하면..
: : 좋은 컴포넌트 좀 추천해서 알려주세요.. 제발...
: :
: : 그럼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376 이미지 그림파일 포맷을 RichEdit에 올릴수 있는지요? 있으면 방법좀... 빌더초자 1075 2005/11/07
42377     Re:이미지 그림파일 포맷을 RichEdit에 올릴수 있는지요? 있으면 방법좀... civilian,안영제 1377 2005/11/07
42379         Re:Re:이미지 그림파일 포맷을 RichEdit에 올릴수 있는지요? 있으면 방법좀... 소리바람.OJ 2522 2005/11/07
42380             Re:Re:Re:이미지 그림파일 포맷을 RichEdit에 올릴수 있는지요? 있으면 방법좀... 소리바람.OJ 1737 2005/11/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