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써본 솔루션 중에선 RichView( http://www.trichview.com)이 쓸만합니다.
그런데 한글 입력시 IME 박스가 나타나는 현상이 있습니다.
프리버전도 있으니(초창기 것이라 기능이 많지는 않지만)
받아서 적당히 수정해 쓰셔도 될듯합니다.
그럼..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메신저 처럼 이미지 파일을 사용할 일이 있어서 그러는데..
: 이미지 파일을 올릴수 있는지
: 있다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
: 혹시 RichEdit 만으로 처리 하기가 좀 뭐하면..
: 좋은 컴포넌트 좀 추천해서 알려주세요.. 제발...
:
: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