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53] Re:Re: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대왕껌 [] 771 읽음    2005-11-03 09:20
이리저리 고민하던 도중에 싹 지워버리고 다시 했더니 간신히 제대로 동작은 합니다.
연결된 액션이 꼬인건가 해서 봐도.. 액션자체도 꼬이지는 않았구요..
근처에 보이는 컴포넌트는 복사해다가 속성만 변경해서 쓰는 습관땜에 내부적으로 오류가 있었나봅니다.
답변 감사 드립니다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일단은..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동작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보이신다니 뭔가 문제가 있긴 있겠네요.
: 작성하신 프로그램에서 그 문제와 무관한 부분을 모두 삭제하시고 최소화한 상태.. 그러니까 프로그램에 해당
: 스피드버튼들만 남긴 상태에서 다시 테스트해보세요. 그렇게 해서 문제가 사라진다면 직접적으로 스피드버튼의 문제는
: 아니겠구요. 만약 그래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소스를 첨부해서 다시 질문해주시면 테스트해보겠습니다.
:
: 그럼...
:
:
: 대왕껌 님이 쓰신 글 :
: : 스피드 버튼의 토글 문젠데요..
: : 그룹 인덱스가 같은 버튼은 동시에 눌려지지 않잖아요
: :
: : 그리고 그룹인덱스를 다르게 해줌으로써 같은것 끼리만 그룹화 해주구요..
: : 근데 분명히.. 다른 그룹 인덱스를 가진 버튼인데..
: : 서로 그룹인것처럼 동작을 하더라구요...
: : 분명 그 두개 버튼의 그룹인덱스는 서로 다르거든요.. 몇번을 확인하고
: : 포럼 뒤져서 분명히 바꿔줬는데도 불구하고,
: : 어떻게 바꿔도 그룹으로 동작하는 스피드 버튼은 어떻게 된걸까요?
: : 무슨이유인지 꼭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270 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대왕껌 778 2005/10/26
42351     Re: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박지훈.임프 741 2005/11/03
42353         Re:Re: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대왕껌 771 2005/1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