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리저리 고민하던 도중에 싹 지워버리고 다시 했더니 간신히 제대로 동작은 합니다.
연결된 액션이 꼬인건가 해서 봐도.. 액션자체도 꼬이지는 않았구요..
근처에 보이는 컴포넌트는 복사해다가 속성만 변경해서 쓰는 습관땜에 내부적으로 오류가 있었나봅니다.
답변 감사 드립니다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일단은..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동작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보이신다니 뭔가 문제가 있긴 있겠네요.
: 작성하신 프로그램에서 그 문제와 무관한 부분을 모두 삭제하시고 최소화한 상태.. 그러니까 프로그램에 해당
: 스피드버튼들만 남긴 상태에서 다시 테스트해보세요. 그렇게 해서 문제가 사라진다면 직접적으로 스피드버튼의 문제는
: 아니겠구요. 만약 그래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소스를 첨부해서 다시 질문해주시면 테스트해보겠습니다.
:
: 그럼...
:
:
: 대왕껌 님이 쓰신 글 :
: : 스피드 버튼의 토글 문젠데요..
: : 그룹 인덱스가 같은 버튼은 동시에 눌려지지 않잖아요
: :
: : 그리고 그룹인덱스를 다르게 해줌으로써 같은것 끼리만 그룹화 해주구요..
: : 근데 분명히.. 다른 그룹 인덱스를 가진 버튼인데..
: : 서로 그룹인것처럼 동작을 하더라구요...
: : 분명 그 두개 버튼의 그룹인덱스는 서로 다르거든요.. 몇번을 확인하고
: : 포럼 뒤져서 분명히 바꿔줬는데도 불구하고,
: : 어떻게 바꿔도 그룹으로 동작하는 스피드 버튼은 어떻게 된걸까요?
: : 무슨이유인지 꼭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