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드 버튼의 토글 문젠데요..
그룹 인덱스가 같은 버튼은 동시에 눌려지지 않잖아요
그리고 그룹인덱스를 다르게 해줌으로써 같은것 끼리만 그룹화 해주구요..
근데 분명히.. 다른 그룹 인덱스를 가진 버튼인데..
서로 그룹인것처럼 동작을 하더라구요...
분명 그 두개 버튼의 그룹인덱스는 서로 다르거든요.. 몇번을 확인하고
포럼 뒤져서 분명히 바꿔줬는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바꿔도 그룹으로 동작하는 스피드 버튼은 어떻게 된걸까요?
무슨이유인지 꼭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