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51] Re: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박지훈.임프 [cbuilder] 741 읽음    2005-11-03 04:36
일단은..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동작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보이신다니 뭔가 문제가 있긴 있겠네요.
작성하신 프로그램에서 그 문제와 무관한 부분을 모두 삭제하시고 최소화한 상태.. 그러니까 프로그램에 해당
스피드버튼들만 남긴 상태에서 다시 테스트해보세요. 그렇게 해서 문제가 사라진다면 직접적으로 스피드버튼의 문제는
아니겠구요. 만약 그래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소스를 첨부해서 다시 질문해주시면 테스트해보겠습니다.

그럼...


대왕껌 님이 쓰신 글 :
: 스피드 버튼의 토글 문젠데요..
: 그룹 인덱스가 같은 버튼은 동시에 눌려지지 않잖아요
:
: 그리고 그룹인덱스를 다르게 해줌으로써 같은것 끼리만 그룹화 해주구요..
: 근데 분명히.. 다른 그룹 인덱스를 가진 버튼인데..
: 서로 그룹인것처럼 동작을 하더라구요...
: 분명 그 두개 버튼의 그룹인덱스는 서로 다르거든요.. 몇번을 확인하고
: 포럼 뒤져서 분명히 바꿔줬는데도 불구하고,
: 어떻게 바꿔도 그룹으로 동작하는 스피드 버튼은 어떻게 된걸까요?
: 무슨이유인지 꼭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270 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대왕껌 779 2005/10/26
42351     Re: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박지훈.임프 741 2005/11/03
42353         Re:Re:스피드 버튼 질문 드립니다 ㅜ,.ㅜ 대왕껌 772 2005/1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