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52]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ayh [] 1057 읽음    2005-09-29 19:00
c++을 사용하시면 아무래도 vb보다는 좀 더 귀찮아지는 대신에..
vb가 암시적으로 행하는 작업들을 좀 더 명시적으로 행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메모리 관리 부분같은 건 확실히 VB에서는 할 수 있는게 없었던 기억이네요.

때문에 VB와는 달리 군더더기 없는 코드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은 있을 겁니다만...

단 아시겠지만, 제 일반적인 경험에서는 심각한 성능저하 문제는 개발 플래폼의 문제라기 보다는 코드 자체의 문제인 경우가 많을 겁니다.

익숙하지 않은 플래폼으로 전환하시는 것 보다는...
익숙한 플래폼에서 코드 최적화를 꾀해보시는 게 어떨까 생각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 그리고, c++에 경험이 없으시다면 단 기간에 c++ 쪽으로 진입하시는 게 좀 걸리는 게 많으실 겁니다.
꼭 개발 환경을 바꾸셔야 된다면 delphi 쪽으로 고려해보시는 게 더 진입장벽이 낮을 것 같네요.)

요구르트 님이 쓰신 글 :
: 지금 VB로 프로그램을 만든게 하나 잇는데...
: 이게 한 2-3시간 지나다보면..
: CPU 사용률이 쫙쫙 올라가거든요...
: 당연히 프로그램도 버벅거리고요..--;;
:
: 통신하면서 몇가지 처리하는 프로그램인데..
: 물론 CPU 사용률이 올라가는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을 해야겠지만,,,
:
: 사용하는 랭귀지 특성에 따라 속도도 차이가 나는지 알고 싶어서요...--;;

+ -

관련 글 리스트
42002 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요구르트 736 2005/09/26
42552     Re:수학적계산에 있어서는 수백배 이상의 속도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kalamazu 1179 2005/11/20
42052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ayh 1057 2005/09/29
42004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아제나 939 2005/09/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