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02]
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요구르트
[
bbulte
]
735 읽음
2005-09-26
08:19
지금 VB로 프로그램을 만든게 하나 잇는데...
이게 한 2-3시간 지나다보면..
CPU 사용률이 쫙쫙 올라가거든요...
당연히 프로그램도 버벅거리고요..--;;
통신하면서 몇가지 처리하는 프로그램인데..
물론 CPU 사용률이 올라가는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을 해야겠지만,,,
사용하는 랭귀지 특성에 따라 속도도 차이가 나는지 알고 싶어서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0766
+
-
관련 글 리스트
42002
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요구르트
735
2005/09/26
42552
Re:수학적계산에 있어서는 수백배 이상의 속도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kalamazu
1178
2005/11/20
42052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ayh
1057
2005/09/29
42004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아제나
939
2005/09/2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