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04]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아제나 [azena] 938 읽음    2005-09-26 10:56
네~~~

같은 코드를 컴파일하여 속도를 체크할 경우

Visual Stdio(VC++) 계열보다 C++빌더가 훨씬 빠릅니다.

VB 보다야 물론 훨~훨~훨~씬 더 빠르고요.

컴파일러 최적화 기술이 훨씬 앞서거든요.

그리고 오래 띄우면 프로그램이 버벅거리는 문제는 Memory Leak 이나

Resource Leak이 발생하는 경우 입니다.

프로그램을 체크해보셔야 할꺼 같네요 ^^;;;


20000

요구르트 님이 쓰신 글 :
: 지금 VB로 프로그램을 만든게 하나 잇는데...
: 이게 한 2-3시간 지나다보면..
: CPU 사용률이 쫙쫙 올라가거든요...
: 당연히 프로그램도 버벅거리고요..--;;
:
: 통신하면서 몇가지 처리하는 프로그램인데..
: 물론 CPU 사용률이 올라가는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을 해야겠지만,,,
:
: 사용하는 랭귀지 특성에 따라 속도도 차이가 나는지 알고 싶어서요...--;;

+ -

관련 글 리스트
42002 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요구르트 735 2005/09/26
42552     Re:수학적계산에 있어서는 수백배 이상의 속도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kalamazu 1178 2005/11/20
42052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ayh 1057 2005/09/29
42004     Re:VB -> C++ Buider 로 바꾸면 좀 빨리지나요?? 아제나 938 2005/09/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