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억 님이 쓰신 글 :
: 저는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다시 다운 받으셔서 패키지를 다시 인스톨해서 사용해보세요.
: 큰 도움이 안돼 죄송합니다.
:
: :
: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 근데 저대로 했는 데도 똑같은 access 에러가 나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세히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좀 급해서요...
: : 좀 특이한 것은 try, catch 를 걸면 에러가 발생하지 않고, 셀도 합쳐지지도 않아요...
TMSGrid 전부 지우고 다시 깔고 했더니 되네요..^^ 감사합니다^^ 2일동안 삽질했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