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95]
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
]
1277 읽음
2005-09-23
09:56
help 에 나와 있기로는
AdvStringGrid1->MergeCells(1,1,2,2); 이렇게 하면 (1,1)에서 위 아래로 2개씩 합쳐진다고 나온 것 같은데,
숫자를 어떻게 바꾸든 상관없이 access 에러가 뜨네요. 혹시 써 보신분 있으신가요.... 하루 종일 이것때문에 삽질하고있네요... 답변좀 꼭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0721
+
-
관련 글 리스트
41995
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277
2005/09/23
41997
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지나가다..
2971
2005/09/23
41998
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683
2005/09/23
41999
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30억
1356
2005/09/23
42001
Re: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814
2005/09/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