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99]
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30억
[
bigdream
]
1355 읽음
2005-09-23
13:37
저는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시 다운 받으셔서 패키지를 다시 인스톨해서 사용해보세요.
큰 도움이 안돼 죄송합니다.
: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근데 저대로 했는 데도 똑같은 access 에러가 나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세히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좀 급해서요...
: 좀 특이한 것은 try, catch 를 걸면 에러가 발생하지 않고, 셀도 합쳐지지도 않아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0744
+
-
관련 글 리스트
41995
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277
2005/09/23
41997
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지나가다..
2971
2005/09/23
41998
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683
2005/09/23
41999
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30억
1355
2005/09/23
42001
Re: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813
2005/09/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