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99] 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30억 [bigdream] 1355 읽음    2005-09-23 13:37
저는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시 다운 받으셔서 패키지를 다시 인스톨해서 사용해보세요.
큰 도움이 안돼 죄송합니다.

: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근데 저대로 했는 데도 똑같은 access 에러가 나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세히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좀 급해서요...
: 좀 특이한 것은 try, catch 를 걸면 에러가 발생하지 않고, 셀도 합쳐지지도 않아요...

+ -

관련 글 리스트
41995 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277 2005/09/23
41997     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지나가다.. 2971 2005/09/23
41998         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683 2005/09/23
41999             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30억 1355 2005/09/23
42001                 Re:Re:Re:Re:TAdvStringGrid 에서 mergecells 함수 쓰는 법 아시는 분 있으세요? solid 1813 2005/09/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