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715] [질문] USB 디바이스와의 통신에 관한 질문입니다..
★래미★ [jackey9] 1014 읽음    2005-08-30 10:37
PC   <->  (통신장치A)        <--- 무선---->       (통신장치)
    (담당 구간)                          10Mbps


일단 통신환경은 위와 같습니다.
무선구간이 10Mbps인데 이를 받아들이는 부분인 통신장치A와PC사이의
통신 프로그램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질문1) 담당 구간인 이 부분을 시리얼 통신으로 하면 무선통신 10Mbps를
받아주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되나요?
(통신 개념이 없어서 죄송;; 일단 문제가 발생할 거라는 지적이 있어서 이구간을 USB로 잠정 결론내린 상태입니다)


질문2) usb to serial 케이블이란게 있던데요..
통신장치A는 USB 디바이스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할 때..
usb to serial 케이블로 pc(serial) <-----> (usb)device 시리얼 통신이 가능할까요?
(제 짧은 지식으로는  usb to serial 케이블은 pc(usb) <-----> (serial)device 상황에서 쓰는 걸로 아는데요)


질문3) USB NETWORK CABLE 이란걸 쓰면...
여기서도 통신장치A는 USB 디바이스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할 때..
TCP/IP 등으로 데이터 통신이 가능할까요?
http://www.esysmall.com/detail_prod.asp?prod_Id=117
제품 설명에는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물론 USB 디바이스를 바로 제어 하면 되겠지만.. 실력이 부족하여 편법을 쓰고자 합니다 ㅠㅠ
위와 같은 통신환경에서 어떤 방법을 쓰는 것이 가장 좋을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꾸벅 __)

+ -

관련 글 리스트
41715 [질문] USB 디바이스와의 통신에 관한 질문입니다.. ★래미★ 1014 2005/08/30
41716     Re:[질문] USB 디바이스와의 통신에 관한 질문입니다.. smleelms 1234 2005/08/30
41717         Re:Re:답변 감사드리구 한가지 더요^^ ★래미★ 797 2005/08/30
41718             Re:Re:Re:답변 감사드리구 한가지 더요^^ smleelms 768 2005/08/30
41719                 Re:Re:Re:Re:정말 감사드립니다^^ ★래미★ 792 2005/08/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