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아닌거 같네요.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거 같은데
자료실에 있는 안치봉씨 portX 상세하게 알고 계신분 안계신가요?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세미콜론이 빠진것 같습니다.
: BOOL PortXInitDriver(VOID);
:
:
: cuperido
:
:
: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십니까
: :
: : NT에서 포트제어(inportb사용)를 하려하는데
: : 자료실에있는 안치봉씨의 Portx를 설치하였는데
: : 그 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정말 무지 초자라서 ㅠ.ㅠ)
: : 자세한 설명 해주실분 안계신가요?
: : 아래 코드 어느 부분에
: : BOOL PortXInitDriver(VOID) 이라는 것을 넣어야 하나요?
: : 아니면 아예 이것이 틀린것인지?
: : 하기와 같이 하니 Declaration syntax error가 나옵니다.
: :
: : #include <stdio.h>
: : #include <bios.h>
: : #include <dos.h>
: :
: : BOOL PortXInitDriver(VOID)
: : void main()
: : {
: :
: : 아니면 다른 간단한 드라이버 있음 소개 해 주세요....
: : 사용법은 정말 자세하게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