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NT에서 포트제어(inportb사용)를 하려하는데
자료실에있는 안치봉씨의 Portx를 설치하였는데
그 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정말 무지 초자라서 ㅠ.ㅠ)
자세한 설명 해주실분 안계신가요?
아래 코드 어느 부분에
BOOL PortXInitDriver(VOID) 이라는 것을 넣어야 하나요?
아니면 아예 이것이 틀린것인지?
하기와 같이 하니 Declaration syntax error가 나옵니다.
#include <stdio.h>
#include <bios.h>
#include <dos.h>
BOOL PortXInitDriver(VOID)
void main()
{
아니면 다른 간단한 드라이버 있음 소개 해 주세요....
사용법은 정말 자세하게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