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콜론이 빠진것 같습니다.
BOOL PortXInitDriver(VOID);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 NT에서 포트제어(inportb사용)를 하려하는데
: 자료실에있는 안치봉씨의 Portx를 설치하였는데
: 그 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정말 무지 초자라서 ㅠ.ㅠ)
: 자세한 설명 해주실분 안계신가요?
: 아래 코드 어느 부분에
: BOOL PortXInitDriver(VOID) 이라는 것을 넣어야 하나요?
: 아니면 아예 이것이 틀린것인지?
: 하기와 같이 하니 Declaration syntax error가 나옵니다.
:
: #include <stdio.h>
: #include <bios.h>
: #include <dos.h>
:
: BOOL PortXInitDriver(VOID)
: void main()
: {
:
: 아니면 다른 간단한 드라이버 있음 소개 해 주세요....
: 사용법은 정말 자세하게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