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700] Re:<<급함>>NT inportb 제어가능한 driver(안치봉씨 portX의 사용법)
유영인 Cuperido [cuperido] 867 읽음    2005-08-29 15:33
세미콜론이 빠진것 같습니다.
BOOL PortXInitDriver(VOID);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 NT에서 포트제어(inportb사용)를 하려하는데
: 자료실에있는 안치봉씨의 Portx를 설치하였는데
: 그 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정말 무지 초자라서 ㅠ.ㅠ)
: 자세한 설명 해주실분 안계신가요?
: 아래 코드 어느 부분에
: BOOL PortXInitDriver(VOID) 이라는 것을 넣어야 하나요?
: 아니면 아예 이것이 틀린것인지?
: 하기와 같이 하니  Declaration syntax error가 나옵니다.
:
: #include <stdio.h>
: #include <bios.h>
: #include <dos.h>
:
: BOOL PortXInitDriver(VOID)
: void main()
: {
:
: 아니면 다른 간단한 드라이버 있음 소개 해 주세요....
: 사용법은 정말 자세하게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688 <<급함>>NT inportb 제어가능한 driver(안치봉씨 portX의 사용법) 834 2005/08/29
41700     Re:<<급함>>NT inportb 제어가능한 driver(안치봉씨 portX의 사용법) 유영인 Cuperido 867 2005/08/29
41709         Re:Re:안치봉씨portX잘 알고 계신분 안계신가요? 967 2005/08/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