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답변 대단히 감사합니다..
답변에 대해서 몇가지지 질문을 더 해보겠습니다.
질문 하나.
해킹의 위험이 없는 서버을 구축하고 사용한다고 하면,,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ASP,PHP언어를 사용하지 않고서도
C++빌더만으로!!
서버측 어플을 개발하고, 개발된 클라이언트에서
리모트로 DB와 접속하면 된다는 말이죠?
질문 둘.
HTTP프로토콜로 클라이언트와 통신을 한다고 하셨는데,,
이것은 빌더에 WebSnap라는 것이 있던데,,
이것을 이용하면 서버측 어플을 개발할 수 있고 통신이 가능한가요?
글구 Local모드로 개발된 어플을 바로 서버와 연결을 할 수 있는건가요?
아님 Local모드의 어플을 Remote모드로 전반적인 수정을 해야하나요?
질문 셋.
리모트 DB접속에 대한 전반적인 Outline은...
C++빌더의 WebSnap등을 통해서 서버측 어플을 개발하고,
Local모드에서 개발된 어플에서 서버측에서 부여된 IP를 통해서 서버에 접속하고,
DB와 연동하면 된다.. 맞나요?
님의 답변으로 약간은 감을 잡히는데도..
아직까지도 어떻게 하면 좋은지 어떤식으로 접근을 해야할 지 여전히 모르겠네요...
기온차가 크네요,,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웹을 통해서 DB에 접속하실때는, 반드시 서버측 언어를 함께 사용하시는것을
: 추천해 드립니다.
: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ActiveX 등을 이용해서 클라이언트를 올리고,
: 이 것을 DB단으로 직접 연결 시키는 것은, 해킹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
: ASP, PHP 등으로 서버측에 DB와 연결을 하신 후,
: 이 것을 HTTP 프로토콜로 클라이언트와 통신 하면서
: 클라이언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보여주면 될 것 같습니다.
:
: 만약 해킹의 위험이 별로 없는 서버라면, ADO 등으로 Local에서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니,
: 서버에서 접속 IP 권한 열어주시고, 리모트 IP로 접속하게끔 하셔서,
: 그 이후는 Local 작업과 동일하게 작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 cuperid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