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에 대해서 요즘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제 공부하려고 하는 것은...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이용해서 DB에 접속해서 저장된 데이터를 핸들링해보자"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서버를 하나 만들고 서버에 DB를 설치해야 한다까지는 알겠는데요..
이 다음부터가 문제입니다..
어떻게 서버에 접속하고, DB에 접속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DB접속 후에 해당 데이터를 어떻게 인터넷처럼 보여줘야 할지, 기타 등등,,
무엇부터 어떻게 접근을 하고, 공부를 해야하는지,,,
도저히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Local버젼 DB는 ADO을 이용해서 C++빌더로 플을 짜서 접속하고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겠는데,,
이제 Remote버젼(인터넷)을 공부해보려고 하니까 어디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무엇을 공부해야하고, C++빌더로는 어떻게 접근을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