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을 통해서 DB에 접속하실때는, 반드시 서버측 언어를 함께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ActiveX 등을 이용해서 클라이언트를 올리고,
이 것을 DB단으로 직접 연결 시키는 것은, 해킹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ASP, PHP 등으로 서버측에 DB와 연결을 하신 후,
이 것을 HTTP 프로토콜로 클라이언트와 통신 하면서
클라이언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보여주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해킹의 위험이 별로 없는 서버라면, ADO 등으로 Local에서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니,
서버에서 접속 IP 권한 열어주시고, 리모트 IP로 접속하게끔 하셔서,
그 이후는 Local 작업과 동일하게 작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cuperido
하얀&미소 님이 쓰신 글 :
: DB에 대해서 요즘 공부하고 있습니다.
: 이제 공부하려고 하는 것은...
: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이용해서 DB에 접속해서 저장된 데이터를 핸들링해보자"입니다..
: 그래서 일단은 서버를 하나 만들고 서버에 DB를 설치해야 한다까지는 알겠는데요..
: 이 다음부터가 문제입니다..
: 어떻게 서버에 접속하고, DB에 접속을 해야하는지,,
: 그리고 DB접속 후에 해당 데이터를 어떻게 인터넷처럼 보여줘야 할지, 기타 등등,,
: 무엇부터 어떻게 접근을 하고, 공부를 해야하는지,,,
: 도저히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 Local버젼 DB는 ADO을 이용해서 C++빌더로 플을 짜서 접속하고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겠는데,,
: 이제 Remote버젼(인터넷)을 공부해보려고 하니까 어디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무엇을 공부해야하고, C++빌더로는 어떻게 접근을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