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645] Re:웹버젼 Database구축하기..
유영인 Cuperido [cuperido] 724 읽음    2005-08-25 06:38
웹을 통해서 DB에 접속하실때는, 반드시 서버측 언어를 함께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ActiveX 등을 이용해서 클라이언트를 올리고,
이 것을 DB단으로 직접 연결 시키는 것은, 해킹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ASP, PHP 등으로 서버측에 DB와 연결을 하신 후,
이 것을 HTTP 프로토콜로 클라이언트와 통신 하면서
클라이언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보여주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해킹의 위험이 별로 없는 서버라면, ADO 등으로 Local에서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니,
서버에서 접속 IP 권한 열어주시고, 리모트 IP로 접속하게끔 하셔서,
그 이후는 Local 작업과 동일하게 작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cuperido

하얀&미소 님이 쓰신 글 :
: DB에 대해서 요즘 공부하고 있습니다.
: 이제 공부하려고 하는 것은...
: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이용해서 DB에 접속해서 저장된 데이터를 핸들링해보자"입니다..
: 그래서 일단은 서버를 하나 만들고 서버에 DB를 설치해야 한다까지는 알겠는데요..
: 이 다음부터가 문제입니다..
: 어떻게 서버에 접속하고, DB에 접속을 해야하는지,,
: 그리고 DB접속 후에 해당 데이터를 어떻게 인터넷처럼 보여줘야 할지, 기타 등등,,
: 무엇부터 어떻게 접근을 하고, 공부를 해야하는지,,,
: 도저히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 Local버젼 DB는 ADO을 이용해서 C++빌더로 플을 짜서 접속하고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겠는데,,
: 이제 Remote버젼(인터넷)을 공부해보려고 하니까 어디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무엇을 공부해야하고, C++빌더로는 어떻게 접근을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629 웹버젼 Database구축하기.. 하얀&미소 725 2005/08/24
41645     Re:웹버젼 Database구축하기.. 유영인 Cuperido 724 2005/08/25
41653         그럼 몇 가지 질문을 더,, 하얀&미소 706 2005/08/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