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해결 했습니다..^^;..
너무나 간단한건데..제가 어렵게 생각했었네요~~..^^..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좋은 하루 되세요~!
nicekr.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음... 혹시 시간의 흐름에 따른 데이터 값의 변화량을 출력하시려는 건가요?
:
: 이전 데이터의 유지가 필요없다면...
:
: 새로운 데이터의 출력과 동시에 데이터 하나를 삭제해 주시면...
:
: 음.. 1초를 기준으로 보면
:
: 그래프에 100 개가 표시된다면 100초가 소요된 후
:
: 이후 1초부터는 계속 100개의 그래프가 유지되도록 할수는 있습니다만....
:
: 천승환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TeeChart에서 어떤 기능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 :
: : Chart의 X축이 0 ~ 100 인 경우,..
: :
: : 100개의 데이터가 그려진 후, 다음 데이터가 X = 0 의 위치에 다시 그려지게 하고 있습니다
: :
: : 그렇게하면.. 이전에 그려진 그래프가 지워지는데,..
: :
: : 안지워지게 ..3~4 포인트 차이로 지워 나가면서 새로운 데이터를 그려나가려고 합니다.
: :
: : 마치..병원에서 쓰는 장비들 처럼요..
: :
: :
: : 어떤 옵션이나 그런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 :
: :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 :
: :
: : ChartTool중에 Cursor를 이용해서 바탕과 같은 색으로 지나가게 하면 비슷한 효과가 나긴하는데..
: : 기존의 데이터를 Series가 계속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 : 시간이 지날수록 느려집니다..ㅡ.ㅡ;..
: :
: : Chart상에 그래프는 그대로 보여주면서 Series가 메모리에 갖고 있는 데이터만 삭제 할수 있는지요?..
: :
: :
: : 이런 저런 방법을 하고 있는데요..
: :
: :
: : Tee Chart로 안된다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