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에서 그리는 그래프를 용도로 TeeChart 를 사용하시는건 좀 무겁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TeeChart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확실한 예제는 보여드리기 힘들지만,
아래와 같은 방법대로 하시면 대충 비슷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1. 100이 넘어가면, 0번 값을 지우고, +1 만큼 땡겨온 뒤 뒤에다 추가하는 방법
2. 100만큼 보여주는 대신, 메모리가 허용할 수 있는 한계만큼 (예: 0~10000) 정도로
한계를 잡아주시고, VisibleRect 을 이동하는 방법
cuperido
천승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eeChart에서 어떤 기능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
: Chart의 X축이 0 ~ 100 인 경우,..
:
: 100개의 데이터가 그려진 후, 다음 데이터가 X = 0 의 위치에 다시 그려지게 하고 있습니다
:
: 그렇게하면.. 이전에 그려진 그래프가 지워지는데,..
:
: 안지워지게 ..3~4 포인트 차이로 지워 나가면서 새로운 데이터를 그려나가려고 합니다.
:
: 마치..병원에서 쓰는 장비들 처럼요..
:
:
: 어떤 옵션이나 그런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
: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
: Tee Chart로 안된다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