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12] Re:혹시.. TeeChart에서....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232 읽음    2005-08-18 17:55
병원에서 그리는 그래프를 용도로 TeeChart 를 사용하시는건 좀 무겁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TeeChart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확실한 예제는 보여드리기 힘들지만,
아래와 같은 방법대로 하시면 대충 비슷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1. 100이 넘어가면, 0번 값을 지우고, +1 만큼 땡겨온 뒤 뒤에다 추가하는 방법

2. 100만큼 보여주는 대신, 메모리가 허용할 수 있는 한계만큼 (예: 0~10000) 정도로
한계를 잡아주시고, VisibleRect 을 이동하는 방법


cuperido


천승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eeChart에서 어떤 기능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
: Chart의  X축이 0 ~ 100 인 경우,..
:
: 100개의 데이터가 그려진 후, 다음 데이터가 X = 0 의 위치에 다시 그려지게 하고 있습니다
:
: 그렇게하면.. 이전에 그려진 그래프가 지워지는데,..
:
: 안지워지게 ..3~4 포인트 차이로 지워 나가면서 새로운 데이터를 그려나가려고 합니다.
:
: 마치..병원에서 쓰는 장비들 처럼요..
:
:
: 어떤 옵션이나 그런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
: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
: Tee Chart로 안된다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510 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135 2005/08/18
41533     Re:혹시.. TeeChart에서.... nicekr.황경록 1409 2005/08/19
41562         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114 2005/08/20
41561         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450 2005/08/20
41512     Re:혹시.. TeeChart에서.... 유영인 Cuperido 1232 2005/08/18
41513         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303 2005/08/18
41514             Re:Re:Re:혹시.. TeeChart에서.... 유영인 Cuperido 1352 2005/08/18
41515                 Re:Re: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385 2005/08/18
41517                     Re:Re:Re:Re:Re:혹시.. TeeChart에서.... 유영인 Cuperido 1062 2005/08/18
41563                         Re:Re:Re:Re: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333 2005/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