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10] 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kalbaram] 1134 읽음    2005-08-18 17:29
안녕하세요.

TeeChart에서 어떤 기능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Chart의  X축이 0 ~ 100 인 경우,..

100개의 데이터가 그려진 후, 다음 데이터가 X = 0 의 위치에 다시 그려지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이전에 그려진 그래프가 지워지는데,..

안지워지게 ..3~4 포인트 차이로 지워 나가면서 새로운 데이터를 그려나가려고 합니다.

마치..병원에서 쓰는 장비들 처럼요..


어떤 옵션이나 그런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ChartTool중에 Cursor를 이용해서 바탕과 같은 색으로 지나가게 하면 비슷한 효과가 나긴하는데..
기존의 데이터를 Series가 계속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날수록 느려집니다..ㅡ.ㅡ;..

Chart상에 그래프는 그대로 보여주면서 Series가 메모리에 갖고 있는 데이터만 삭제 할수 있는지요?..


이런 저런 방법을 하고 있는데요..


Tee Chart로 안된다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510 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134 2005/08/18
41533     Re:혹시.. TeeChart에서.... nicekr.황경록 1409 2005/08/19
41562         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113 2005/08/20
41561         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450 2005/08/20
41512     Re:혹시.. TeeChart에서.... 유영인 Cuperido 1232 2005/08/18
41513         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303 2005/08/18
41514             Re:Re:Re:혹시.. TeeChart에서.... 유영인 Cuperido 1352 2005/08/18
41515                 Re:Re: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385 2005/08/18
41517                     Re:Re:Re:Re:Re:혹시.. TeeChart에서.... 유영인 Cuperido 1061 2005/08/18
41563                         Re:Re:Re:Re:Re:Re:혹시.. TeeChart에서.... 천승환 1333 2005/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