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TeeChart에서 어떤 기능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Chart의 X축이 0 ~ 100 인 경우,..
100개의 데이터가 그려진 후, 다음 데이터가 X = 0 의 위치에 다시 그려지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이전에 그려진 그래프가 지워지는데,..
안지워지게 ..3~4 포인트 차이로 지워 나가면서 새로운 데이터를 그려나가려고 합니다.
마치..병원에서 쓰는 장비들 처럼요..
어떤 옵션이나 그런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ChartTool중에 Cursor를 이용해서 바탕과 같은 색으로 지나가게 하면 비슷한 효과가 나긴하는데..
기존의 데이터를 Series가 계속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날수록 느려집니다..ㅡ.ㅡ;..
Chart상에 그래프는 그대로 보여주면서 Series가 메모리에 갖고 있는 데이터만 삭제 할수 있는지요?..
이런 저런 방법을 하고 있는데요..
Tee Chart로 안된다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