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59] Re:Edit Box
너브 [nervegum] 995 읽음    2005-08-20 09:27
designs 님이 쓰신 글 :
: Edit 박스에..
:
: Edit->Text = 1.5; 와 같은식으로 실수형 입력이 가능하지만
: 다른 함수에서 리턴받아온 실수는 정수로만 나옵니다.
: 다른함수에서 넘겨받을때,
:
: Edit->Text = Func(n); 와같이 하면 1.5가 나오지 않고 1이 나옵니다.
: 어떻게하면 다른함수에서 나온 실수값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가요?
:

30억님이 답변하신것처럼...
정수형이면...
IntToStr() 을 쓰시고요..
실수형이면
FloatToStr()을 쓰세요...

int  a;
double b;

a = IntToStr(Edit1->Text);
b = FloatToSt(Edit1->text);

이런식으로 쓰시고요...




: 그리고,,
: printf("2.               = %.14f\n", 2.);
: 위처럼 C언어의 경우 TC에서 컴파일하여 보면
: 2.              = 2.00000000000000
: 이런식으로 나오지요.. 이거처럼 에디트박스에서도 %.14f 와 비슷한 처리를 할 수 있는지요..

실수형일때는...
FloatToStrF()함수를 사용하세요...

doulbe  c=2.0;
Edit1->Text = FloatToStrF(c,ffFixed,14,12);

위처럼 쓰세요... 그럼 즐프여^^
자세한것은 help 참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1547 Edit Box designs 749 2005/08/19
41559     Re:Edit Box 너브 995 2005/08/20
41548     Re:Edit Box 30억 1164 2005/08/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