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signs 님이 쓰신 글 :
: Edit 박스에..
:
: Edit->Text = 1.5; 와 같은식으로 실수형 입력이 가능하지만
: 다른 함수에서 리턴받아온 실수는 정수로만 나옵니다.
: 다른함수에서 넘겨받을때,
:
: Edit->Text = Func(n); 와같이 하면 1.5가 나오지 않고 1이 나옵니다.
: 어떻게하면 다른함수에서 나온 실수값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가요?
:
30억님이 답변하신것처럼...
정수형이면...
IntToStr() 을 쓰시고요..
실수형이면
FloatToStr()을 쓰세요...
int a;
double b;
a = IntToStr(Edit1->Text);
b = FloatToSt(Edit1->text);
이런식으로 쓰시고요...
: 그리고,,
: printf("2. = %.14f\n", 2.);
: 위처럼 C언어의 경우 TC에서 컴파일하여 보면
: 2. = 2.00000000000000
: 이런식으로 나오지요.. 이거처럼 에디트박스에서도 %.14f 와 비슷한 처리를 할 수 있는지요..
실수형일때는...
FloatToStrF()함수를 사용하세요...
doulbe c=2.0;
Edit1->Text = FloatToStrF(c,ffFixed,14,12);
위처럼 쓰세요... 그럼 즐프여^^
자세한것은 help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