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it 박스에..
Edit->Text = 1.5; 와 같은식으로 실수형 입력이 가능하지만
다른 함수에서 리턴받아온 실수는 정수로만 나옵니다.
다른함수에서 넘겨받을때,
Edit->Text = Func(n); 와같이 하면 1.5가 나오지 않고 1이 나옵니다.
어떻게하면 다른함수에서 나온 실수값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가요?
그리고,,
printf("2. = %.14f\n", 2.);
위처럼 C언어의 경우 TC에서 컴파일하여 보면
2. = 2.00000000000000
이런식으로 나오지요.. 이거처럼 에디트박스에서도 %.14f 와 비슷한 처리를 할 수 있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