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Edit박스에 숫자를 바꾸실려면
String형으로 바꿔야 하는데.....
제가 많이 쓰는 함수로는 IntToStr 이나 FloatToStr을 사용합니다.
예를들어.
float aaa = 1.55555 ;
Edit1 -> Text = FloatToStr ( aaa ) ;
그런데 실수끼리 연산을 하면 소수점 자리수가 많아져서
포맷을 맞출려고 하면 FormatFloat 함수를 사용합니다.
예를들어
float aaa = 2 ;
Edit1 -> Text = FormatFloat ( "#.00000000000000", aaa ) ;
자세한 내용은 헬프파일을 참고하세요.
designs 님이 쓰신 글 :
: Edit 박스에..
:
: Edit->Text = 1.5; 와 같은식으로 실수형 입력이 가능하지만
: 다른 함수에서 리턴받아온 실수는 정수로만 나옵니다.
: 다른함수에서 넘겨받을때,
:
: Edit->Text = Func(n); 와같이 하면 1.5가 나오지 않고 1이 나옵니다.
: 어떻게하면 다른함수에서 나온 실수값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가요?
:
: 그리고,,
: printf("2. = %.14f\n", 2.);
: 위처럼 C언어의 경우 TC에서 컴파일하여 보면
: 2. = 2.00000000000000
: 이런식으로 나오지요.. 이거처럼 에디트박스에서도 %.14f 와 비슷한 처리를 할 수 있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