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5에서 Alt 키와 숫자 1 키의 동시입력을 하려고 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Form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TShiftState Shift)
{
if(Shift.Contains(ssAlt) && Key==0x31) Label1->Caption="Alt + 1";
}
위와 같이 소스를 작성하고 실행하면 두개의 키입력은 확인이 되는데...
윈도(win 2000) 에서 띵~~~ 하는 소리가 납니다. 소리가 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소스중에 Key==0x31 을 Key==VK_1 로 컴파일 하면 VK_1 이 Undefined Symbol 이라고 나옵니다.
왜그럴까요 ? 아시는 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