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77] CAD 프로그램처럼 Line 이나 Arc 를 그리고 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최범호 [choi105] 960 읽음    2005-08-16 14:15
무수히 많은 Point, Line, Curve Data 를 Panel 을 통해 그리고 싶습니다.

OpenGL, GDI+, Graphic32 이런 컴포넌트(?) 를 이용하여서 표현하고 싶은데

이중에서 가장 적합한 것은 무엇일까요. ? 2D 전용이기 때문에 GDI+, Graphic32 가

더 적합할 것 같은데 너무 망막하기만 하네요.

단순히 Drawing 하는것 외에 Dimemsion check 와 Zoom up & down 도 구현해야 되는데..

어디 적합한 Sample 같은 건 없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1477 CAD 프로그램처럼 Line 이나 Arc 를 그리고 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최범호 960 2005/08/16
41480     Re:CAD 프로그램처럼 Line 이나 Arc 를 그리고 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유영인 Cuperido 1088 2005/08/16
41537         Re:Re:CAD 프로그램처럼 Line 이나 Arc 를 그리고 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최범호 972 2005/08/19
41538             Re:Re:Re:CAD 프로그램처럼 Line 이나 Arc 를 그리고 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유영인 Cuperido 1118 2005/08/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