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수히 많은 Point, Line, Curve Data 를 Panel 을 통해 그리고 싶습니다.
OpenGL, GDI+, Graphic32 이런 컴포넌트(?) 를 이용하여서 표현하고 싶은데
이중에서 가장 적합한 것은 무엇일까요. ? 2D 전용이기 때문에 GDI+, Graphic32 가
더 적합할 것 같은데 너무 망막하기만 하네요.
단순히 Drawing 하는것 외에 Dimemsion check 와 Zoom up & down 도 구현해야 되는데..
어디 적합한 Sample 같은 건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