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97]
[질문]유영인 Cuperido님에게 부탁드립니다.(패킷분석)
컴초보117
[
]
857 읽음
2005-08-10
05:05
v2_001
178.8KB
캡쳐한 패킷
안녕하십니까?
Ethereal로 캡쳐한 패킷을 첨부파일로 보내드립니다.
이 패킷전송을 구사하는 프로그램을 씨빌더로 작성하려고 하는데 실례를 들어 설명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큰 부담을 끼치는것 같아 죄송합니다.
패킷문자렬은 암호화과정을 걸친것 같으므로 여기에 대해서는 제가 있는 힘껏 해보겠습니다.
수고스럽지만 꼭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대답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히~~~~~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9496
+
-
관련 글 리스트
41397
[질문]유영인 Cuperido님에게 부탁드립니다.(패킷분석)
컴초보117
857
2005/08/10
41412
Re:[질문]유영인 Cuperido님에게 부탁드립니다.(패킷분석)
유영인 Cuperido
1016
2005/08/10
41435
Re:Re:[질문]유영인 Cuperido님에게 부탁드립니다.(패킷분석)
컴초보117
996
2005/08/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