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를 인제 막 시작한 왕초보 입니다. (__)
장마도 다 지났는데..비가 계속 와따리 가따리 하네요...
TMemo 박스에서 라인수를 지정하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체크박스 <--> 메모박스 로 메세지가 와따갔다 하는건데요..
메모박스 -> 체크박스로 갈때는 문제가 없는데... (1라인으로 쭉~ 입력됨)
체크박스 -> 메모박스로 갈때 6라인 짜리 1열이 가면 커서가 마지막 7라인에 가거든요.
그래서 맨위 한라인이 없어지는것 처럼 보입니다. (메모박스는 6라인 20열 으로 고정)
결론적으로 6라인 이상 갈수없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지금 그거때문에 미칠껏 같습니다.
덧 붙여서... 한 라인만 쓰기 금지 같이 만들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첫번째 라인만 못쓰고 그 뒷 라인부터 쓸수 있는 방법 이에요..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