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e는 메모리에 올려놓고, 객체 해제시에 그림이 자동으로 해제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그림을 불러 오시려면 Image1->LoadFromFile 하시면 되고요,
이미지 자체가 필요 없으시면 Image1을 delete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림이 없는 이미지 자체도 어쩌면 필요가 없겠죠)
그림만을 해제 시키시려면 Image1->Picture->Bitmap->FreeImage 였나..
(지금 외출 중이라 빌드가 없어서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
를 하시면 되고 Image1->Picture->Bitmap = NULL; 도 함께 넣어주시면
포인터 연산 착오도 줄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cuperido
새내기 님이 쓰신 글 :
: 아 대단히 감사합니다.
: 많은 힌트가 되었습니다.
: 꾸벅... ^.*
:
: 그런데, image1박스에 그림이 기존에 존재하는데,
: 새로운 그림을 이미지 박스에 쓰려고해요
: 그럼 기존에 있던 그림도 없어지고 확실하게
: 메모리상에서도 제거해주는 명령어를 한뒤에
: 새로운 그림을 불러오고 싶은데,
: Image1->Picture->NULL로 하면 왠지 메모리상에서
: 잔상이 남아있어요...
:
: 어떻게 좋은 방법없을까요??
: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