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52] Re: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런데 Image1박스에있는 그림을 메모리상에서 ...
새내기 [] 748 읽음    2005-08-06 18:27
아 대단히 감사합니다.
많은 힌트가 되었습니다.
꾸벅... ^.*

그런데, image1박스에 그림이 기존에 존재하는데,
새로운 그림을 이미지 박스에 쓰려고해요
그럼 기존에 있던 그림도 없어지고 확실하게
메모리상에서도 제거해주는 명령어를 한뒤에
새로운 그림을 불러오고 싶은데,
Image1->Picture->NULL로 하면 왠지 메모리상에서
잔상이 남아있어요...

어떻게 좋은 방법없을까요??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349 스크롤박스에 수직스크롤바를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나타내기 그리고... 새내기 848 2005/08/06
41350     Re:스크롤박스에 수직스크롤바를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나타내기 그리고... 유영인 Cuperido 1143 2005/08/06
41352         Re: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런데 Image1박스에있는 그림을 메모리상에서 ... 새내기 748 2005/08/06
41354             Re:Re: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런데 Image1박스에있는 그림을 메모리상에서 ... 유영인 Cuperido 876 2005/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