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꾸벅.
다름이 아니라, c++ builder에서 스크롤박스가 있는데요
수직 스크롤바가 오른쪽에 생겨요
전 왼쪽에 생겨야 하거든여.
이런것은 어떻게 하는거죠??
알려주세요. 주말에 나와서 쥐어터지고 있어요...ㅠㅠ
(실제 원하는것은 이미지박스에 영상이 더 크면
자동적으로 스크롤바가 생기게 하려는것의 목적입니다.
그렇다해도 수직스크롤바가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생기게 하고 싶어요
(
게다가 폼위에 올려진 컴포넌트가 잇는데
폼의 size를 마우스로 변경할때 폼위에 있는 컴포넌트들도
같이 크기가 변하고 싶어요. top하고 left는 고정이구여.
scaleBy(75,100) 이런식으로 해봤는데,
화면이 무척 깜빡거리고 잘 안되네요.
컴포넌트도 안보이고 -.-;;
에고... 아시는 개발자분들 꼭 좀 알려주세요
이것땜시 주말에 출근했는데,
c++ builder한지 2개월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