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49] 스크롤박스에 수직스크롤바를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나타내기 그리고...
새내기 [] 848 읽음    2005-08-06 13:52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꾸벅.

다름이 아니라, c++ builder에서 스크롤박스가 있는데요
수직 스크롤바가 오른쪽에 생겨요
전 왼쪽에 생겨야 하거든여.
이런것은 어떻게 하는거죠??
알려주세요. 주말에 나와서 쥐어터지고 있어요...ㅠㅠ
(실제 원하는것은 이미지박스에 영상이 더 크면
자동적으로 스크롤바가 생기게 하려는것의 목적입니다.
그렇다해도 수직스크롤바가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생기게 하고 싶어요
(

게다가 폼위에 올려진 컴포넌트가 잇는데
폼의 size를 마우스로 변경할때 폼위에 있는 컴포넌트들도
같이 크기가 변하고 싶어요. top하고 left는 고정이구여.
scaleBy(75,100) 이런식으로 해봤는데,
화면이 무척 깜빡거리고 잘 안되네요.
컴포넌트도 안보이고 -.-;;

에고... 아시는 개발자분들 꼭 좀 알려주세요
이것땜시 주말에 출근했는데,
c++ builder한지 2개월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1349 스크롤박스에 수직스크롤바를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나타내기 그리고... 새내기 848 2005/08/06
41350     Re:스크롤박스에 수직스크롤바를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나타내기 그리고... 유영인 Cuperido 1143 2005/08/06
41352         Re: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런데 Image1박스에있는 그림을 메모리상에서 ... 새내기 749 2005/08/06
41354             Re:Re: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런데 Image1박스에있는 그림을 메모리상에서 ... 유영인 Cuperido 877 2005/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