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20] Re: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koryo117] 1084 읽음    2005-08-04 15:35
유영인  Cuperido 님,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C Builder 5.0 의 Help에는 FindWindow명령이 없는것 같네요.

어떻게 다른 대용되는 명령은 없는지요?

미안해요!!!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도 있겠지만,
:
: 간단하게 API를 이용하여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 // 커서 100x100 으로 이동
: SetCursorPos(100, 100);
:
: // 왼쪽 마우스 클릭.
: mouse_event(MOUSEEVENTF_LEFTDOWN, 0, 0, 0, 0);
: mouse_event(MOUSEEVENTF_LEFTUP, 0, 0, 0, 0);
:
: 메시지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Winsight나 Spy++ 등을 이용해서 해당 메시지를
: 알아낸 뒤, 그 메시지를 SendMessage 로 그 어플리케이션 핸들 (FindWindow로 찾아서)
: 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 cuperido
:
: 컴초보117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매일 계시판에 와서 고수님들의 글을 보고 이제는 제법 코딩도 할줄 알게 되였습니다.
: :
: : 오늘 처음 질문을 올리니 고수님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봐주세여.
: :
: : 현재 제 컴에서 한창 실행중에 있는 임이의 애플리캐션에 강제적으로 여러가지 마우스이벤트처리를 주어 그 애플리케션을 조종해보려고 합니다.
: :
: : 제가 넘 초보라 어떻게 시작했으면 좋을지 방도부터 대주세여.
: :
: : 고수님들의 방조를 바랍니다.
: :
: : 저는 씨 빌더 5.0을 사용하고있습니다.
: :
: : 좋은 하루 되세여.

+ -

관련 글 리스트
41318 [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848 2005/08/04
41319     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유영인 Cuperido 1145 2005/08/04
41320         Re: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1084 2005/08/04
41321             Re:Re: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유영인 Cuperido 1060 2005/08/04
41323                 Re:Re:Re: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1070 2005/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