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18]
[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
koryo117
]
848 읽음
2005-08-04
15:16
안녕하세요?
매일 계시판에 와서 고수님들의 글을 보고 이제는 제법 코딩도 할줄 알게 되였습니다.
오늘 처음 질문을 올리니 고수님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봐주세여.
현재 제 컴에서 한창 실행중에 있는 임이의 애플리캐션에 강제적으로 여러가지 마우스이벤트처리를 주어 그 애플리케션을 조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넘 초보라 어떻게 시작했으면 좋을지 방도부터 대주세여.
고수님들의 방조를 바랍니다.
저는 씨 빌더 5.0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여.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9342
+
-
관련 글 리스트
41318
[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848
2005/08/04
41319
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유영인 Cuperido
1146
2005/08/04
41320
Re: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1085
2005/08/04
41321
Re:Re: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유영인 Cuperido
1060
2005/08/04
41323
Re:Re:Re:Re:[질문] 실행중에 있는 다른 애플리캐션에 강제로 mouse event message를 보내려면 ?
컴초보117
1071
2005/08/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