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답변에 감사합니다.
너브님 말씀처럼 데이터들이 무지막지하게 들어와서 그런 현상이 일어났네요 ㅎㅎ
Application->ProcessMessages();으로도 해결 봤습니다 ㅋㅋ
너브 님이 쓰신 글 :
: 서버에서 받은 값은 정상적으로 오고 있다면....
: TChart 에 어떤 그래프를 그리는 지 모르겠지만...
: TLineSeries를 쓰신다면...
: Add(double x, double y)를 사용??? 할테고...
: 그리고 있는 DATA들이 넘무 빨리 와서(?).... 그런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
: 프로그램의 적당한 곳에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를 넣어서 함 사용해 보세요
:
: 너무 많이 들어가면 프로그램 속도가 느려지니까... 적당한 회수(?)가 들어가게 조정하시고요...
:
:
: 조경원 님이 쓰신 글 :
: : ActiveX에 Tcha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 ActiveX에서 특정 서버와 통신(TClientSocket NonBlocking 사용)을 하면서 서버로부터 전송 받은 값을
: :
: : 그래프로 그리고 있습니다.
: : (TClientSocket의 OnRead 함수에서 데이터를 전송받아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 :
: : 그런데 처음 어느정도 그려지다가 이눔의 그래프가 그려지지 않네요 ㅋ
: :
: : 서버에서 전송 받는 값은 정상적으로 오구 있구요(서버에서 오는값을 그래프와 Text로 표현하는데,
: : 그래프는 멈춰버리고, Text는 계속 변합니다.)
: :
: : 다른 화면으로 갔다가 다시 ActiveX화면으로 가면 그 그래프 부분만 꼭 구멍이 난것처럼 보이구요 ㅋ
: :
: : 그래서 차트, 시리얼들의 Repaint 함수, Show 함수를 호출해 보았지만, 소용이 없네요 ㅡ.ㅜ
: :
: :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도움을 요청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