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11] Re:[질문]TChart 질문입니다.
너브 [nervegum] 822 읽음    2005-08-04 10:01
서버에서 받은 값은 정상적으로 오고 있다면....
TChart 에 어떤 그래프를 그리는 지 모르겠지만...
TLineSeries를 쓰신다면...
Add(double x, double y)를 사용??? 할테고...
그리고 있는 DATA들이 넘무 빨리 와서(?).... 그런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적당한 곳에
Application->ProcessMessages();
를 넣어서 함 사용해 보세요

너무 많이 들어가면 프로그램 속도가 느려지니까... 적당한 회수(?)가 들어가게 조정하시고요...


조경원 님이 쓰신 글 :
: ActiveX에 Tcha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ActiveX에서 특정 서버와 통신(TClientSocket  NonBlocking 사용)을 하면서 서버로부터 전송 받은 값을
:
: 그래프로 그리고 있습니다.
: (TClientSocket의 OnRead 함수에서 데이터를 전송받아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
: 그런데 처음 어느정도 그려지다가 이눔의 그래프가 그려지지 않네요 ㅋ
:
: 서버에서 전송 받는 값은 정상적으로 오구 있구요(서버에서 오는값을 그래프와 Text로 표현하는데,
: 그래프는 멈춰버리고, Text는 계속 변합니다.)
:
: 다른 화면으로 갔다가 다시 ActiveX화면으로 가면 그 그래프 부분만 꼭 구멍이 난것처럼 보이구요 ㅋ
:
: 그래서 차트, 시리얼들의 Repaint 함수, Show 함수를 호출해 보았지만, 소용이 없네요 ㅡ.ㅜ
:
: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도움을 요청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1306 [질문]TChart 질문입니다. 조경원 759 2005/08/03
41311     Re:[질문]TChart 질문입니다. 너브 822 2005/08/04
41316         Re:Re:[질문]TChart 질문입니다. 조경원 815 2005/08/04
41307     Re:[질문]TChart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768 2005/08/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