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06] [질문]TChart 질문입니다.
조경원 [ckw80] 759 읽음    2005-08-03 21:59
ActiveX에 Tcha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ctiveX에서 특정 서버와 통신(TClientSocket  NonBlocking 사용)을 하면서 서버로부터 전송 받은 값을

그래프로 그리고 있습니다.
(TClientSocket의 OnRead 함수에서 데이터를 전송받아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 어느정도 그려지다가 이눔의 그래프가 그려지지 않네요 ㅋ

서버에서 전송 받는 값은 정상적으로 오구 있구요(서버에서 오는값을 그래프와 Text로 표현하는데,
그래프는 멈춰버리고, Text는 계속 변합니다.)

다른 화면으로 갔다가 다시 ActiveX화면으로 가면 그 그래프 부분만 꼭 구멍이 난것처럼 보이구요 ㅋ

그래서 차트, 시리얼들의 Repaint 함수, Show 함수를 호출해 보았지만, 소용이 없네요 ㅡ.ㅜ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움을 요청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1306 [질문]TChart 질문입니다. 조경원 759 2005/08/03
41311     Re:[질문]TChart 질문입니다. 너브 823 2005/08/04
41316         Re:Re:[질문]TChart 질문입니다. 조경원 815 2005/08/04
41307     Re:[질문]TChart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769 2005/08/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