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veX에 Tcha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ctiveX에서 특정 서버와 통신(TClientSocket NonBlocking 사용)을 하면서 서버로부터 전송 받은 값을
그래프로 그리고 있습니다.
(TClientSocket의 OnRead 함수에서 데이터를 전송받아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 어느정도 그려지다가 이눔의 그래프가 그려지지 않네요 ㅋ
서버에서 전송 받는 값은 정상적으로 오구 있구요(서버에서 오는값을 그래프와 Text로 표현하는데,
그래프는 멈춰버리고, Text는 계속 변합니다.)
다른 화면으로 갔다가 다시 ActiveX화면으로 가면 그 그래프 부분만 꼭 구멍이 난것처럼 보이구요 ㅋ
그래서 차트, 시리얼들의 Repaint 함수, Show 함수를 호출해 보았지만, 소용이 없네요 ㅡ.ㅜ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움을 요청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