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68] Re:Re:Re:감사합니다. 또 다른 질문하나만 더 해도 될까요?
유영인 Cuperido [cuperido] 791 읽음    2005-07-29 16:32
Graphics::TBitmap *btBitmap = new Graphics::TBitmap;
btBitmap->Assign(Image1->Picture->Bitmap);

이런식으로 하시면 이미지 그림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Bitmap 의 크기라든지, 이런 것은

btBitmap->Width = ....

이런식으로 미리 지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픽셀 단위로 굳이 옮기셔야 한다면, Pixels 보다, Scanline을 이용하셔서
이동하는 것이 빠릅니다. 여기에도 관련 예제를 제가 몇번 써놓아서
찾아보시면 있을 것 같고요, 필요하시다면 다시 찾아 올려드리겠습니다.


cuperido


아피 님이 쓰신 글 :
: 호환 가능 하다고 하셨는데...
:
: Graphics::TBitmap에서 TImage로는 바로 picture를 이용해서 넣어지던데...
:
: 반대로는 일일이 루프 돌려서 픽셀값을 넘겨주는 방법 밖에 없나요???
:
: 창에 불러와져 있는 이미지는 TImage라서 Graphics::TBitmap로 바로 못넘기겠더라구요.ㅡㅡ;
:
: 그래서 일단은 루프로 픽셀값 넘겨주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긴한데...
:
: 왠지 처리속도가 조금 느린듯 해서...
:
: 방법이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259 Graphics::TBitmap 와 TImage 클래스의 차이점을 자세히 좀 가르쳐주세요. 아피 836 2005/07/29
41262     Re:Graphics::TBitmap 와 TImage 클래스의 차이점을 자세히 좀 가르쳐주세요. 유영인 Cuperido 1016 2005/07/29
41267         Re:Re:감사합니다. 또 다른 질문하나만 더 해도 될까요? 아피 753 2005/07/29
41268             Re:Re:Re:감사합니다. 또 다른 질문하나만 더 해도 될까요? 유영인 Cuperido 791 2005/07/29
41270                 Re:Re:Re:Re:^^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피 840 2005/07/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